전기구이 통닭이 너무 먹고싶은데 ㅠㅠ
글쓴이
- 2013.04.05. 04:56
- 1640
우리집앞에 툭하면 와있던 트럭이 요즘에 안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괴로워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거 고기가 엄청 안좋은거라는 말이 있던데...
0
0
적절한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지칭개
비둘기고기라는 설이...
0
0
한심한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전역가는쪽에 있는거같던데
0
0
한심한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닭사들고 전기공학과 한번 찾아가보세요 ㅠ
0
0
때리고싶은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닭의장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마리 6천원 2마리만원
0
0
수줍은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