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e로 학교홈페이지 접속이잘안되네요ㅠㅠ
글쓴이
- 2013.04.05. 09:21
- 1252
저만이런건지 다 이런건지...
와이파이로는 학교홈피랑 스마트캠퍼스어플 둘다 잘되는데요
엘티이로 접속하면 정말느리거나 안들어가지네요
이거 해결할수있는 방법없나요??고수님들 도와주세요ㅠㅠ
와이파이로는 학교홈피랑 스마트캠퍼스어플 둘다 잘되는데요
엘티이로 접속하면 정말느리거나 안들어가지네요
이거 해결할수있는 방법없나요??고수님들 도와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제 폰은 3g로도 와이파이로도 안들어가져요 ㅠㅠ
0
0
애매한 백화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3g쓸때는 잘되다가
lte폰으로 바꾸고 나서
lte로 접속 하거나
학교외의 지역에 있는 와이파이로 접속하면 안되요..
유일허게
pnu-wlan 요걸로만 잘되요
lte폰으로 바꾸고 나서
lte로 접속 하거나
학교외의 지역에 있는 와이파이로 접속하면 안되요..
유일허게
pnu-wlan 요걸로만 잘되요
0
0
겸연쩍은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폰문제아니죠??어디다가 얘기해야 고쳐줄까요...전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쿠키 같은거 제거하고 들어가 보셨어요?
0
0
자상한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짱나서 걍 유료로 사용함
0
0
살벌한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