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로 중첩의원리 간단한거 질문입니다 도와주십쇼
글쓴이
- 2013.04.05. 12:35
- 6813

회로.png
문제가 뭐냐면여
그림C로 중첩의원리 이용해서 푸는건데여 딱 1가지만 가르쳐주십쇼..굽신굽신
왜 a그림에서는 i1이고 b그림에서는 왜 i0이죠?
(독립전류원 차단했을때는 왜 그래도 c그림에서의 i0가 그대로이고
독립전압원 없앴을때는 왜 그림c의 i0가 i0가 아니고 i1인거죠?
가르쳐주십쇼 굽신..굽신..)
권한이 없습니다.
슈퍼포지션 문제 아닌가요?
0
0
까다로운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천수국
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천수국
제가 궁금한거 독립전류원 제거했을때는 그림c의 i0가 그대로 유지된 반면
독집전압원제거했을때는 i0가 아닌 i1이 된 이유 가 뭔지 모르겠습니다..
독집전압원제거했을때는 i0가 아닌 i1이 된 이유 가 뭔지 모르겠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밑에 식이 뭔질 잘 모르겟는데 그냥 a b 회로당 i 각각잡으셔서 더하면되요
0
0
까다로운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천수국
위에 식보면 BUT I0=.... 나온 식있자나여
왜 b그림에서는 c그림에서의 i0가 b그림에도 적용되죠?
a그림에서는 왜 c그림에서의 i0가 적용안되고 i1이 되는거죠?
b그림에서 c그림에서의 i0가 적용되서 식이 풀리자나요
왜 b그림에서는 c그림에서의 i0가 b그림에도 적용되죠?
a그림에서는 왜 c그림에서의 i0가 적용안되고 i1이 되는거죠?
b그림에서 c그림에서의 i0가 적용되서 식이 풀리자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풀이집 오타라고 생각하십쇼. B그림과 풀이에 i2라고 적힌 줄 위의 io는 사실i2로 표기되어야 올바른 풀이가 되겠습니다.
0
0
유쾌한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홑왕원추리
감사합니다 이제는 알겠네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