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의 목적을 모르겠어요.
글쓴이
- 2013.04.05. 20:22
- 1373
증xx장론 수업입니다.
음 교수님께서 기술적분석을 자세히 설명하라고 하셨습니다.
교재 p195~238를 참조하라고 하셨는데,
자세히 설명하라그랬으니까 책을 그대로 베끼면 되는거 아닐까요?
아님 뭐 음 요약해서 중요한거만 써도 될 거같긴한데,
이거 왜 하는건지 모르겠어요.
요약해서 하고 있기는 한데
이제 겨우 10p정도 했는데 한글2010으로 6p분량나왔어요.
책에있는거 그대로 쓰는건데 왜 과제를 내셨을까요?
이해가안되요.
무슨 목적이실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힘좋은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책은 말그대로 참조이구 다른 서적이나 참고자료도 읽어보고 이해한 후 자기방식대로 설명하여 쓰는거죠.. 물론 인용 가능합니다만.. 교수님께서는 중요한 부분이라 여겨 깊이 공부하라는 의미로 내주신 거겠지요. 편하신대로 그 책 요약만 하셔도 되고 과제수준은 님마음이에요ㅎㅎ
0
0
황송한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로하면 공부를 안하니 공부좀 해라는거지
0
0
절묘한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초에 교수님은 자세히 설명하라했지 베끼라는 말은 안했는데 왜 과제가 베끼는 게 나왔다고 생각하는 것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