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문제해결력!
글쓴이
- 2013.04.05. 20:26
- 1090
이런과목들이 이번에 패쓰 오아 쀄일로 바뀌었는데
재수강생들은 재수강하면 패스준다는데
비제로 비뿔받았던 인원들은 그냥 안고가는건가요?
일학년때 비제로 받은터라 상당히 아쉽네요...
재수강생들은 재수강하면 패스준다는데
비제로 비뿔받았던 인원들은 그냥 안고가는건가요?
일학년때 비제로 받은터라 상당히 아쉽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