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t 쳤는데/..ㅠㅠ
글쓴이
- 2013.04.05. 22:15
- 1290
23점 나왔어요 패스가능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고상한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점 맞고도 패스했습니다. CBT 비중 엄청 작아요 힘내세요
0
0
유능한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bt. . . 듣기하는데 헤드폰 빠질거같고 다른사람들 듣기방송까지 들려서 산만하던데;; 모의고사,수능 듣기처럼 깔끔하지도 않아서 당황스러웠음
0
0
유쾌한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만 맞춰도 A+ 쉽게 받습니다.
0
0
부지런한 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40점만점아닌가요? 나 1학년땐 그랬는데.. CBT 반영비율 적어서 그냥 반만맞춰도 A+받는데 별 지장없었던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