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 과잠 색상을 통일하는건 어떨까요??
- 2013.04.06. 03:40
- 3506
서울 주요 대학들이 각 학교에 고유한 색상으로 과잠 만드는 것처럼
고대빨간색, 연대, 한양대 파랑, 중앙대 녹색 처럼
우리학교도 상징적인 색상에 통일시키고 디자인은 각 과마다 조금씩 다르게 하는건
어떨까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조금더 학교 애교심도 키우고 ....... 허세라 생각하실수도있지만
부산에서 뒤에 달려있는 학교이름안봐도 부산대잠바다 이런느낌 받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개인적으로 파란색이나 녹색 추천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를들어 고대의 경우 농구를 비롯한 수많은 운동종목이 있으며 수백명의 대학일류선수들이 대부분 빨간유니폼을 입고 스포츠하는게 몇년째 지켜지고 매스컴에 보도되어 빨강의상징이된거예요~~우리학교의 경우 딱히 상징적인 색이 떠오르지 않네요
아님 기왕하는거 금색으로!!틈새시장공략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학교 상징색깔인 교색입니다.
http://pusan.ac.kr/KOR_PNUS/html/01_intro/intro_06_02_03.asp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목
교훈
교가
교색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