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식 가운 디자인 민자 블랙에서 좀 세련된 디자인 변경 안될까요???
글쓴이
- 2013.04.06. 03:43
- 1437
가뜩이나 학교 돈없는데 이런거 생각하는 사람도 있나 하실수있지만
학교 졸업식가운도 그냥 일편단순적인 올블랙보다 차별화된 가운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사립학교들만 각 학교에 고유디자인 가운이 있는게 아니라 최근에는 서울대나 시립대도 최근에 졸업식 가운 바꿨는데
괜찮은거 같습니다.
어떤거 같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알다시피 학교에 돈이 없어서...
0
0
뛰어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00억....
0
0
살벌한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00억..
0
0
깜찍한 사위질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