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믈 울산가는 사람없을라나
글쓴이
- 2013.04.06. 05:48
- 1352
새벽 버스에서 한사람정도는 부산대생 볼 줄알았건만...
외롭외롭 비는 내리고 마음은 찹찹하고....
외롭외롭 비는 내리고 마음은 찹찹하고....
권한이 없습니다.
울산가는 여학우가 필요하신건가요? ㅋㅋㅋ 하필 비가 오니까 좀 그렇겠네요 싱숭생숭 ㅠ
0
0
귀여운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울산갈때 항상 부대생 찾는뎈ㅋㅋ혹시나 있으료나...
0
0
따듯한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까운울산가면서 찾는겅가??
0
0
난쟁이 애기참반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울산가는 1127번에서 부산대 여학우 없나 항상 두리번거림
0
0
태연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