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 노트북으로 과제할만한 곳?
글쓴이
- 2013.04.06. 11:37
- 1576
날이 춥다보니 복도 말고 어디 안에 들어가서 따뜻하게 있고 싶어요 ㅜ 학교 안에 노트북으로 과제할 수 있는 공간이 있나요? ㅜㅜ 다들 노트북으로 키보다 마우스 써서 내가 키보드랑 마우스 쓴다고 남들한테 피해 안 가는 그런 곳이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중도 노트북열람실
0
4
때리고싶은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히아신스
ㄴㄴ 거기선 인강 듣는 곳이지 과제하는 곳 아니에요 인강 들을려고 아이디 비밀번호 치는 것도 조심스러운 곳이에요 거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인강듣는데 무슨 소리가 들림
싫으면 전소가세요.
싫으면 전소가세요.
0
4
때리고싶은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히아신스
에이 키보드랑 마우스 금지라고 적혀있어요 ㅋㅋ 인강 듣는 사람만 잇는 건 아니잖아요 ㅋㅋ 근데 전소에서 개인 노트북 쓸 수 있는 공간 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히아신스
이게 진심이신지.. 이런 분이 진짜 있군요..
0
0
무례한 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페?ㅎㅎ
0
0
코피나는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변산바람꽃
아 ㅋㅋ 돈 내는 수 밖에 없는 건가요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2층 복도테이블에 노트북사용공간 있어요!!거기서 하심될듯해요~
1
0
세련된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층층나무
엉엉 ㅜㅜ 정녕 복도 밖에 없나봐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창 인터넷라운지도 ㅎㅎ 이름이 맞나 모르겠네요
0
0
무례한 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갈대
아 문창이 있었네요 근데 주말엔 안 하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긴 학교 내에 노트북으로 과제할 만한 곳이 잘 없긴해요
노트북 인강만 들을 수 있는 열람실 만들게 아니라 과제까지 가능한 열람실도 증설했으면 좋겠네요
노트북 인강만 들을 수 있는 열람실 만들게 아니라 과제까지 가능한 열람실도 증설했으면 좋겠네요
0
0
유능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꼭두서니
그쵸 ㅇㅇ 키보드랑 마우스 써도 되는 열람실 있었으면 좋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말구 제1도서관에 도서관 중간중간에 놓인 푹신한 의자도 좋더라구요ㅎㅎㅎㅎ
0
0
쌀쌀한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회대 중간에 쉬는데
0
0
부지런한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