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리회로 k-map 간단한 질문 부탁드려요
글쓴이
- 2013.04.06. 15:13
- 2339
사진에 있는 k-map 에서
별표는 필수 주내포항으로 만드는 최소항에 표시하는 건데
빨간색으로 동그라미 쳐진부분에도 별표가 쳐져 있어야 하는것 아닌가요??
다른 주내포항으로 묶일 부분이 없는데 왜 별표가 빠진건지 잘 모르겠어요

P130406_150047.jpg
P130406_150100.jpg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