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외모 고민..
글쓴이
- 2013.04.06. 15:31
- 2043
원래 마이피누에 글잘안쓰는데 ㅋ
친구들이랑 놀다가 아랍왕자 닮았단소리 진짜 30번은 넘게들음. 인터넷 폭풍검색하니깐 여자들 존싫어하는스타일 ㅠㅠ
아 공부가답 ㅋ
권한이 없습니다.
아랍왕자처럼 돈이많거나 거시기가 크거나함?
0
0
유능한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갈풀
ㅇㅇ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 질문의 전후자가 다맞는 말이라면 괜찮은데요?
0
0
어두운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썹진하고 머리숱많고 수염 많고 눈큰데 쌍꺼풀너무크고 코도 큰데 높고 피부는 까무잡잡에 좀 깨재재한 그런거? ㅋ
0
0
밝은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산호수
그렇게안생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산호수
좋아여 ♥_♥.. 수염좋아여 쌍커풀 진한것도 코큰것도 피부까만것도 머리숱도 눈썹도.....다 좋아여ㅜ0ㅜ
0
0
야릇한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랍왕자 스탈이면 제이크 질렌할?ㅠ
0
0
야릇한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쇠뜨기
아니 무슨 질렌할이 아랍왕자스타일....ㅋㅋㅋㅋ 그래도 아랍인이아니라 아랍왕자인게 다행.. 아랍왕자들 잘생김
0
0
멋쟁이 복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쇠뜨기
저정도로 안잘생겼는데 느낌은 비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헐... 좋아여.....ㅠㅠㅠㅠㅠㅠ
0
0
야릇한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수르급?
0
0
즐거운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하면 어느정도 커버됨. 결론은 공부가 진리
0
0
느린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진하게 생긴사람조아해요 ㅋㅋㅋ 취향차이인듯
0
0
초라한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에서는 느끼하다고 하지만 현실에서는 이목구비 뚜렷하면 평타 이상 아닌가요?ㅋㅋ
그냥 내 취향인가
그냥 내 취향인가
0
0
때리고싶은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