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치페이 문제...
글쓴이
- 2013.04.06. 17:48
- 1669
아 기존의 논란만 부르는 식상한 남녀간 더치문제 말하려는건 아니구요 ㅋㅋㅋ
연인이거나 썸타는 사이말고, 레알 친구인 여자애랑 밥먹으면 반반 나눠서 내는게 일반적이자나요.
근데 좀 찜찜한게..
돈가스, 파스타, 햄버거처럼 각자 메뉴 주문하고 자기꺼 먹는거면 상관없는데,
치킨, 피자 함께 먹는 메뉴가 나오면 계산 반반씩 하기가 좀 미안할때가 있어요.
왜냐면, 먹는 양이 너무 차이가 나니까 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남자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여자분들은 적게 먹었는데 똑같이 나눠 내는거 안억울하세요??ㅎㅎ
('내가 더 많이 먹음' <- 이런분은 제외)
권한이 없습니다.
글쎄여 그런거 따지며 먹으면 세상사는게 너무 머리아플거같아요
1
0
훈훈한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당연히 많이 먹은 사람이 많이 내야겠죠.;
0
0
나쁜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나는 그냥 친구인 남자애랑 만날때 그냥 한코스에서 한사람이 다계산하는 편이라 먹는양에 대해선 생각을 안해봤는데 ..ㅜㅜ 여자들은 원래 양이 적거나 음식조절중인 경우(다이어트..?ㅋㅋ)가 많아서 돈 반띵해서 내는거를 음식량비례해서 까지 신경안쓸꺼같은데요... 적게먹었으니 적게낼꼬야!!이렇게까진 생각안할듯.. 나만그런가ㅋㅋ
0
0
잘생긴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반
0
0
서운한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스타나 밥종류먹을때는 남자가 사고(전 여자) 디저트는 제가 사는편이에요 가끔 반대로 낼때도있고.. 피자나 치킨은 먹는양에 상관없이 반반 계산합니다
0
0
침울한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먹는 양 따지면서 어떻게 나눠서 계산해요 ㅜㅜ 못먹으면 지 손해죠 뭐 제거 더 먹는 쪽은 아니지만 반반내는게 맞다고 생각해요
0
0
엄격한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쇠뜨기
네, 그렇긴한데 자주 만나는 사이에 그게 반복되다보니까 괜시리 미안한 맘이 좀 들어서요 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막 드러날 정도로 먹는 양이 많이 차이나요?? 아니면 글쓴이 분이 먹는 속도를 상대방한테 조금 맞춰주시는 건 어떨까요?
1
0
엄격한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혀 신경안써요ㅋㅋ어떨땐 백원단위 귀찮다고 내가 더 많이내는데 뭐 친군데. 어차피 이거 내가 더 많이 먹는다고 좋을것도없고 내 몫 남은거 얘가 먹은셈ㅇㅇ
0
0
이상한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