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니 뽑아보신분
글쓴이
- 2013.04.06. 17:54
- 1627
아래쪽 사랑니 1개가 잇몸 뚫고 자라고 있는데
통증이 좀 생기네요...
예전에 엑스레이 찍었을때 보니까 사랑니가 좀 누워서 나는것 같던데
사랑니 뽑을때 1개만 뽑아도 되나요?
통증이 좀 생기네요...
예전에 엑스레이 찍었을때 보니까 사랑니가 좀 누워서 나는것 같던데
사랑니 뽑을때 1개만 뽑아도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뭐 그거야 사람 마음이죠 전 4개 뽑았습니다
0
0
착실한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개만 뽑으면 좌우균형이 안맞을껄요?
물론 양쪽 나 났을때 말이죠
물론 양쪽 나 났을때 말이죠
0
0
깨끗한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저도 양쪽이 다 누워있어서 수술해서 뽑았습니다.............. 아파요 ㅠㅠㅠ 그리구 옆에이빨도 같이썩게 만들어서 빨리 뽑아야되요
0
0
태연한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덜아플때 빼야 빨리 나아요~ 빨리 빼시는거 추천....
0
0
센스있는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뽑으러가면 환자 편의를 위해서 한쪽 상하를 다 뽑아줘요~ 4개있다고 하나씩 뽑으러가면 4번 가야되자나요ㅠㅠ(뽑고 다음날 소독하러가고 실밥까지 뽑으러가는데..내원횟수가 넘 많아져요) 양쪽으로 뽑으면 밥을 못먹고 사랑니뽑을때 쇼크 장난아니라서 ㅋㅋㅋ한쪽 상하를 같이 많이 뽑아요. 전 사랑니가 3개였는데 한번에 다 뽑을수있냐고 하니까 의사쌤이 너 죽는다고~^^ㅋㅋㅋ 2개, 1개 뽑았구요 . 보통 상악에는 똑바로 나는 경우가많아서 쉽게 슝 뽑고 하악은 누워서 나서 수술로 뽑는 경우가많아요ㅠ 사랑니가 점점 자라기전에 빨리뽑는게 좋아요. 다 뽑고나니 속시원함ㅎㅎ
0
0
부지런한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하나씩 뺐어요
0
0
날렵한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하나.
0
0
훈훈한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뺄수있으면 다 뽑는게 나음
0
0
뚱뚱한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한개 뺐어요 갑자기 통증이 확오길래 치과가니까사랑니;;
신경좀 지나가는상태로 슬쩍 누워서 마취하고 뺐어요ㅋ 뽑은당일이랑 담날 피가안멈춰서 좀^^;;하루종일 자고 쉬고 했네요ㅋ 여자분이면 ㅅㄹ기간 말고 다른때 가세요ㅋ
신경좀 지나가는상태로 슬쩍 누워서 마취하고 뺐어요ㅋ 뽑은당일이랑 담날 피가안멈춰서 좀^^;;하루종일 자고 쉬고 했네요ㅋ 여자분이면 ㅅㄹ기간 말고 다른때 가세요ㅋ
0
0
의연한 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으..2개났는데 고민되네요ㅜㅜㅜ
0
0
촉촉한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