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능력시험3급 준비할껀데 도움좀 주세요.
글쓴이
- 2013.04.06. 20:05
- 1485
한국사자격증이 필요해서 이번에 접수했습니다. 공대생이고 심지어 국사 공부한지 8년은 된거 같네요. 고1때 였으니.....
3급만 따면 되는데 혹시 추천하는 공부법이나 교재 강의좀 알려주시겠어요?ㅜㅜ 복받으실겁니다. 아 일단 국사랑 근현대사 교과서는 구해놨습니다.
3급만 따면 되는데 혹시 추천하는 공부법이나 교재 강의좀 알려주시겠어요?ㅜㅜ 복받으실겁니다. 아 일단 국사랑 근현대사 교과서는 구해놨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끔찍한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bs 수능특강에서 황현필선생님꺼 2011년꺼 괜찮음.(전근대까지)
0
0
납작한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bs 최태성 쌤 강의 들으시면 도움 많이 되실꺼에요!!
0
0
행복한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ebs 최태성선생님의 고급한국사 강의 들었어요~ 요즘 난이도 많이 떨어져서 기출 중심으로 공부하시면 될듯요ㅎ
0
0
친숙한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사교과서만 보고 1급 합격했네요
0
0
흔한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사랑 근현대사 교과서, 기출문제 1달보고 3급땄어요 3급은 교과서만봐도 될거같음
0
0
피곤한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출문제 최근 4회분, 최태성 EBS 강의 보시면 됩니다.
0
0
특별한 석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태성 강의들으세염ㅋㅋㅋ저 구거듣고 대학옴
0
0
생생한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고등학교 국사 근현대사 책이랑 모의고사집 1개로 1급땄네요 교과서 내에 문화재사진(탑,절,그림등)을 다외우시고 특히 네모박스로 따로 설명해놓은 것들에서도 많이 나오니 참고하세요
0
0
신선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빡세게 한 달만 하신다면 무난할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