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스피킹 7급
글쓴이
- 2013.04.06. 21:25
- 1658
7급 따는 게 목표인 학생입니다!
160점이면 엄청 힘들 것 같은데...
외국 경험 없고 발음도 후지지만...
간절함은 누구보다 큰 상태입니다.
학원을 꼭 다녀야 느는 거겠죠?
시간은 1년 반 정도 남아있지만......
지금으로서는 방법 자체를 모르겠어요...
성적 올리신 분들과 영어 고수분들께 조언구합니다!
160점이면 엄청 힘들 것 같은데...
외국 경험 없고 발음도 후지지만...
간절함은 누구보다 큰 상태입니다.
학원을 꼭 다녀야 느는 거겠죠?
시간은 1년 반 정도 남아있지만......
지금으로서는 방법 자체를 모르겠어요...
성적 올리신 분들과 영어 고수분들께 조언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6급이 몇점이죠?
0
0
괴로운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주목
130에서 150 사이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독학으로 칠급은 오바지만 육급은 한달만에 만들어서 인증학겠습니다 화이팅!
0
0
흔한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가지
화이팅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한번 치구 7급 받았는데용...솔직히 쉬운지는 모르겠어요. 일단 토스 자체가 말을 최대한 많이 말해야 하는 거라(말을 잘 지어내는 게 중요한듯요)... 주위에 외국생활 1년씩하구도 몇 번 치구 6급에서 안 올라가는 경우도 있구...워낙 편차가 커서...발음 안 좋으시구 이러면 좀 마이 준비해야 하실 수도 있어요. 학교 생활하시면서 꾸준히 준비하세요 꾸준히가 젤 중요한 듯요
0
0
센스있는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큰방가지똥
아... 꾸준히가 역시... 매일 습관화해야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