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픽 공부할려는데.. <학원 vs 인강 vs 스터디> 어떤게 제일좋을까요?
글쓴이
- 2013.04.06. 22:01
- 1246
상황 뭐 이런거 다 제쳐두고,
효과 좋은순서로 나열하면 어떤게 좋을까요?
학원다니면서 스터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황 뭐 이런거 다 제쳐두고,
효과 좋은순서로 나열하면 어떤게 좋을까요?
학원다니면서 스터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