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갓부산에서 열심히 하시는 분은 마이피누 안하나요?
글쓴이
- 2017.06.26. 10:28
- 2181
갓부산대 능력자들은 전부 마이피누 안하시나요?? 갓소름돋네요 그러면 저도 이제 안하려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님니다 저 완전 잘나가는데 피누함니다
0
0
침울한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로스쿨생인데 해요ㅜ
0
0
무심한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대나물
ㅋㅋㅋㅋㅋㅋ 친그 없나보네 ㅋㅋㅋ
0
0
수줍은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 특성에 좀 다를껀데
자연대 능력자 중에선 그런면 있는분들 꽤 봤었네요.
자연대 능력자 중에선 그런면 있는분들 꽤 봤었네요.
0
0
재수없는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탑인데 열심히 합니다.
0
0
운좋은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사람 변리사로 어그로끌던 사람이네 이글쓸 시간에 공부나 하세요 ㅉ
0
0
육중한 아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아왜나무
헐... 저 변리사공부하다 접은거 어케아셨어요...ㄷㄷㄷ 네 공부할게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기 개강하면 맨앞자리서 열심히 수업듣는 학우한탱물어봐세영
0
0
야릇한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