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츄리닝 바지
글쓴이
- 2013.04.06. 23:14
- 2688
여자 사람입니다
중도에
추리닝에 후드티 걸쳐입고 가면 ㅠ
어때보이나요 ㅠ. 폐인같나요?
ㅠㅠ 다들 너무 예쁘고 멋있게 오시니깐
츄리닝바지 후드티 못입겠어요ㅠㅠㅠ
제 자신만 너무 폐인같아보일까봐 괜스레 신경쓰이네요..ㅠ
아무래도 남자뷴들은 자주 입고오시니깐 아무렇지 않은데...
여자뷴들은 트레이닝복 잘 안입고오니깐*-_-*
여자가 트레이닝 팬츠 입고 공부하면 쫌 보기에 그렇나요? ㅠ
중도에
추리닝에 후드티 걸쳐입고 가면 ㅠ
어때보이나요 ㅠ. 폐인같나요?
ㅠㅠ 다들 너무 예쁘고 멋있게 오시니깐
츄리닝바지 후드티 못입겠어요ㅠㅠㅠ
제 자신만 너무 폐인같아보일까봐 괜스레 신경쓰이네요..ㅠ
아무래도 남자뷴들은 자주 입고오시니깐 아무렇지 않은데...
여자뷴들은 트레이닝복 잘 안입고오니깐*-_-*
여자가 트레이닝 팬츠 입고 공부하면 쫌 보기에 그렇나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 내일 츄리닝에 검은 후드티 입고 가려고 했는데여.......................
0
0
거대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땅비싸리
ㅠㅠ 저도 그렇게 가야겠어요 ㅠ
이틀전에 검은색 츄리닝바지에 후디 걸쳐입고 갔는데 ㅠㅠ 츄리닝바지여자는 저밖에 없어서 조금 놀랬어요 ㅠㅠ 나만 너무 편하게 오나 싶어서ㅋㅋㅋ
이틀전에 검은색 츄리닝바지에 후디 걸쳐입고 갔는데 ㅠㅠ 츄리닝바지여자는 저밖에 없어서 조금 놀랬어요 ㅠㅠ 나만 너무 편하게 오나 싶어서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내일 진한 파란색 추리닝에 검은색 후드티 입고 모자쓰고 있는 사람보면 저인줄 아세욬ㅋㅋㅋㅋㅋㅋ
0
0
거대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땅비싸리
ㅎㅈ아ㅋㅋㅋㅋㅋㅋㅋ
0
0
흔한 노랑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노랑꽃창포
저 ㅎㅈ이 아닌데옄ㅋㅋ
0
0
거대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에 공부하러가지 남들 시선 신경쓰러가나요..?
0
0
고상한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이고들빼기
네 공부하러도 갑니다만 남들 시선이 신경쓰이네요ㅠ
전 매일 청바지에 후드입거나
가끔 밤 11시 찍고 공부하는날엔 추리닝 바지 입고가는데 ....다들 멋있고 예쁘게 오셔서 소심하게 고민스러워지네요 ㅠㅠ 그래도 여잔데..싶어 ㅠㅠ
전 매일 청바지에 후드입거나
가끔 밤 11시 찍고 공부하는날엔 추리닝 바지 입고가는데 ....다들 멋있고 예쁘게 오셔서 소심하게 고민스러워지네요 ㅠㅠ 그래도 여잔데..싶어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뭔가 예쁜 마음이네요~
0
0
야릇한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년내내 츄리닝입고 다님
0
0
해박한 터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
0
거대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를 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마음이 편해서 공부 아니것들에 대한 생각이 적어져야 한다는겁니다
츄리닝 입어서 마음이 불편하면 꽃치마에 청자켓 입고 오시면 되죠
츄리닝을 입는다는 것은 그러한 멋을 포기하고 공부에 집중하겠다는 자신의 의지의 표현잊니다
그런게 수험생 입장에서 그런분이 더 끌리더군요
부끄부끄
마음이 편해서 공부 아니것들에 대한 생각이 적어져야 한다는겁니다
츄리닝 입어서 마음이 불편하면 꽃치마에 청자켓 입고 오시면 되죠
츄리닝을 입는다는 것은 그러한 멋을 포기하고 공부에 집중하겠다는 자신의 의지의 표현잊니다
그런게 수험생 입장에서 그런분이 더 끌리더군요
부끄부끄
2
0
겸연쩍은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서관인데 누가 봄 솔직히 다들 자기공부하느라 남 신경도 안씀
평범남녀한테 신경쓰는사람 없음
0
0
머리좋은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하게 말하면
남자들은 패션보고 여자 첫인상 결정 안합니다
이쁘면 다 좋아하죠
그러니 편하게 입고 공부하시길^^
남자들은 패션보고 여자 첫인상 결정 안합니다
이쁘면 다 좋아하죠
그러니 편하게 입고 공부하시길^^
0
0
적나라한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윗분들 말처럼. 그런 모습이 뭔가 더 열심하는 것처럼 보이고 수수해보여서 더 좋음
물론 패완얼.
물론 패완얼.
0
0
바쁜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완얼
0
0
적나라한 조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