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기기 잘들 되시나어??
글쓴이
- 2013.04.06. 23:28
- 1153
전자과 여러분들 전기기기 공부 잘들 하고 계시나여??
시험......ㅠㅠ
연습문제 언제 다풀지.....자기회로.....
저만 어렵나여??
시험......ㅠㅠ
연습문제 언제 다풀지.....자기회로.....
저만 어렵나여??
권한이 없습니다.
후배님들 화이팅입니다 ㅋ
0
0
고상한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노랑코스모스
선배님ㅠㅠ 앙!!!살려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옛생각나네..다 지나면 그만입니다~ㅋ
0
0
황송한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ㅠㅠ 난 제어퀴즈랑 물전시험도있는데...
0
0
더러운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지나가고나면 재밋는 일이죠....
0
0
초조한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자
0
0
게으른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