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가지없는 스터디원
글쓴이
- 2013.04.06. 23:41
- 2860
스터디 할때 좋게좋게 웃으면서 하고싶은데
한 여자분이 표정도 항상 정색하고
말투도 굉장히 톡쏘고
분위기를 굉장히 싸하게 만드시네요
어떻게 해야되죠? 좋게좋게 둥글게 해주셨음 좋겠다고 말해야될까요?
맘같아서는 스터디 나가라고 하고싶어요.
이분이 딱히 물리적인 피해는 주지 않는데
너무 싸가지없이 말하고 스터디 분위기 어색하게 만들어서
스터디 끝나면 요즘 기분이 항상 찝칩해요ㅜㅜ
이 여자분만 아니면 스터디 분위기 진짜 좋은데..
한 여자분이 표정도 항상 정색하고
말투도 굉장히 톡쏘고
분위기를 굉장히 싸하게 만드시네요
어떻게 해야되죠? 좋게좋게 둥글게 해주셨음 좋겠다고 말해야될까요?
맘같아서는 스터디 나가라고 하고싶어요.
이분이 딱히 물리적인 피해는 주지 않는데
너무 싸가지없이 말하고 스터디 분위기 어색하게 만들어서
스터디 끝나면 요즘 기분이 항상 찝칩해요ㅜㅜ
이 여자분만 아니면 스터디 분위기 진짜 좋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대화를 시도 해보고 안되면 맘에 있는것을 실천에 옮기세용
0
0
과감한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채송화
대화를시도해봐야겠어요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 것 참 안고쳐질텐데..
한 명 한 명 스터디를 탈퇴하고 새로운 스터디를 만드세요.
한 명 한 명 스터디를 탈퇴하고 새로운 스터디를 만드세요.
0
0
참혹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옛날에 그것때매 파토난적있습니다. ㅠㅠ 잘생각하세요 ㅠㅠ
0
0
유능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고광나무
ㅠ힘드셨겠어요..그런분때문에 파토나신건가요, 아니면 대화를 시도하시다가 파토가 나신건가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여자분이 잇엇는데... 말도 툭툭쏘고 여자애들보고는 나대지말라고 쫌그러고.. 나이 29살이엿는데 너무하더라구요.. 장 보고 나가라고 설득시켜달라고 해서 장이 잘말햇는데 나가면서 이간질같은거 막하고 나가서 아에 사람들 다 흩어졋엇어요 ㅠ
다시 장이 사람들 모아서 잘해볼려햇는데 잘안됫구요 ㅇㅇ 옛날일이네요 ㅠㅠ; 애휴 그사람 보기도 싫음 ㅋㅋㅋㅋㅋ
다시 장이 사람들 모아서 잘해볼려햇는데 잘안됫구요 ㅇㅇ 옛날일이네요 ㅠㅠ; 애휴 그사람 보기도 싫음 ㅋㅋㅋㅋㅋ
0
0
유능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또 시작이다 과대망상 또 시작이다 나이도 이십대 후반이면 나이값좀해라 다른사람은 안그렇ㄱ생각하는데 혼자 저런다 얼굴 벌개져서 흥분해서 한심하다 ㅋㅋ
0
13
세련된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자귀나무
ㅎㅎ 과대망상은 님이 하시는것같아요ㅎㅎ 그리고 참고로 전 20대 초반입니다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자귀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황송한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이리 싸가지없냐고 물어봐요
0
0
바보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약에 취업스터디면 완소 스터디원 ㅋㅋㅋ
친근한 분위기에 찬물 끼얹을 수 있는 능력자가 있어야 스터디 긴장감도 유지되고 좋을테니까..
친근한 분위기에 찬물 끼얹을 수 있는 능력자가 있어야 스터디 긴장감도 유지되고 좋을테니까..
0
0
적절한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며느리배꼽
만약에 그런 긴장감 필요없는 스터디라면 스터디장이 면담하고 개선하든 강퇴시키든 해결해야할 일. 그게 리더로서의 역할이니까요 ㅎㅎ
1
0
적절한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 이승화지! 쏘아붙이세여
0
0
해괴한 애기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먹을 부르는사람이네요
0
0
황송한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