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홍헤어 어떤가요?
글쓴이
- 2013.04.07. 14:57
- 4558
평이 좋아서 가보려고 하는데 가보신분 계시나여ㅋㅋㅋ
여자 염색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_@
염색할건데 미용실 괜찮은 데 있으면 추천도 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염색 기장따라다른 것 같던데 저어깨약간넘는길인데 6만원주고했어요 걍 머리하긴 무난한데 선생님따라 편차가 쫌 심한것 같아요
0
0
나약한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모란
아~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여기서 앞머리짤랏는데 완전 댕강짤림;;;;
0
0
우아한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솔나물
ㄷㄷㄷ 앞머리..낼까고민중인데..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남잔데 여기 남자선생님들이 남자머리 잘해서 항상 가는곳ㅋㅋ
0
0
키큰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타
0
0
정겨운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