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로 쓸데없는 질문이지만...
글쓴이
- 2013.04.07. 15:12
- 1364
시험 2주 남았는데.. 보통 언제부터 준비하세요?!
학기 초부터 계속 예습 복습해가는 모범생도 있고
시험 벼락치기 하는 애들도 간혹 있긴하던데
ㅋㅋㅋㅋ 갑자기 궁금하네요~ 요즘 다들 바쁘게 이것저것하니깐
참고로 전 이제 막 시작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학기 초부터 계속 예습 복습해가는 모범생도 있고
시험 벼락치기 하는 애들도 간혹 있긴하던데
ㅋㅋㅋㅋ 갑자기 궁금하네요~ 요즘 다들 바쁘게 이것저것하니깐
참고로 전 이제 막 시작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이제 막 시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
0
0
자상한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학기중엔 3주전부터...지금은휴학
0
0
활달한 개곽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학기는 열심히해보려고해도 왜케 할게없죵ㅠㅠ?,,,
0
0
섹시한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주전부터 준비하시고 1주일 죽도록하시면.. 시험도 죽어요
0
0
똑똑한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주전부터하는게 정석임
0
0
게으른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