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성님들 이 문제 도와주세요 ㅠ

글쓴이
  • 2013.04.07. 15:47
  • 2060


183.jpg
183.jpg

 

저기서 FDC 가 어떻게 해서 15P/4 가 나오나요??

 

아무리 쥐어짜도 안나와서 답답해 죽겟어요 도와주세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0
정중한 당매자나무 13.04.07. 15:48
흥, 안도와 줄거임
0 0
글쓴이 글쓴이 13.04.07. 15:50
정중한 당매자나무
저 지금 저거 때문에 식욕도 없어짐 ㅠ 부탁드림
ㅋㅋㅋ
0 0
정중한 당매자나무 13.04.07. 16:55
글쓴이


CAM00263.jpg

 

따.. 딱히 널위해서 한게 아니니 착각하지 말라고!!

0 0
글쓴이 글쓴이 13.04.07. 17:07
정중한 당매자나무
우와 ㅋㅋ 정말 감사합니다 ^^ 복 많이 받으실꺼에요 ㅎㅎ 이제 밥 먹을수 있겠다 ㅋㅋ
0 0
질긴 비파나무 13.04.07. 19:18
정중한 당매자나무
츠..ㅊㄷㄹ?!
0 0
수줍은 고추나무 13.04.07. 15:54
내용은 뭔지 모르겠지만, 수식 중에 FDC가 맘에 깊숙히 와 닿네요 ㅋㅋㅋㅋ 하아.
1 0
따듯한 맑은대쑥 13.04.07. 16:38
수줍은 고추나무
난 Comp
0 0
정중한 당매자나무 13.04.07. 16:51
수줍은 고추나무
계산병말하는건가요?
0 0
수줍은 고추나무 13.04.07. 17:06
정중한 당매자나무
네, Comp은 Computer의 약자로써, 계산병이 맞습니다.
0 0
따듯한 맑은대쑥 13.04.07. 17:21
수줍은 고추나무
vco가 꿀이죵
0 0
수줍은 고추나무 13.04.07. 17:32
따듯한 맑은대쑥
저희는 짬 먹으면서 기록병 HCO VCO COMP 차례대로 다 탔습니당. ㅋ
0 0
황홀한 노루귀 13.04.07. 19:48
수줍은 고추나무
Fire Direction Center ㅋㅋ OP병과의 호흡이 중요하지요ㅋㅋ
0 0
억울한 야콘 13.04.07. 23:12
수줍은 고추나무
하... K-9 FDC 하나 추가요...
0 0
수줍은 고추나무 13.04.07. 23:47
억울한 야콘
반가워요, 전우여. ㅋㅋㅋ 저는 179 포수하다가 사격지휘 넘어갔다가 화포바뀌어서 K-9로 마무리했네요.
0 0
조용한 부처꽃 13.04.07. 16:28
넘오래되서.. 맞는지 모르겠지만;;
힘이랑 모멘트 이용하면 AB에서 c점 힘이 +(9/4)P 그럼 DC에서 C점은 -(9/4)P
부호는 이제 생략하고 DC를 보면 구한힘의 방향은 y방향힘인데
strut? DC는 strut 방향으로 힘을 받는다고 배운 기억이 나네요
(그 다리에 철골구조물 그걸 뭐라고하죠.. 그거배울때 배웠던거같은데 다시한번 찾아보세요 어떤물체가 그 물체방향으로 힘을 받는지)
그럼 3:4:5니까 x방향 힘(3) 합력(5) 다 구해지네요
그래서 합력은 에프디씨는 4분의15피
생각해보니 그냥 디씨물체의 모멘트 생각해도 엑스방향힘이 구해지네요 그것때문에 물체 방향으로 힘울받는거였나?
주저리주저리적어놔서 알아들을지모르겠네요 ㅋㅋㅋ
맞는건진 더모르겠고 ㅋㅋ
모르겠으면 댓글달아요..
아 근데 디씨가 두개로된뮬체면 나누기2해줘야하는건진 모르겠어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
0 0
글쓴이 글쓴이 13.04.07. 17:07
조용한 부처꽃
도움 감사합니다^^
0 0
잉여 투구꽃 13.04.07. 16:45
기차나..... 난 지금 요소 제어 응유 소성 내연이 나를 괴롭히는중
0 0
뛰어난 나도송이풀 13.04.07. 19:58
걍 솔루션 구하이소
0 0
글쓴이 글쓴이 13.04.07. 20:40
뛰어난 나도송이풀
저게 솔루션 PDF파일인뎀 ㄷㄷㄷ
ㅋㅋㅋ
0 0
촉촉한 흰꿀풀 13.04.07. 22:15
고체역학이네 ㅎ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