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몽 부탁
글쓴이
- 2013.04.07. 17:14
- 1624
어제 궂은 날씨를 맞이하여
등산화를 신고 돌아다녔는데
꿈에서서 이 신발을 내천에 버리는 겁니다
그리고 다시 주으러 갔는데 이 신발이 아니라 다른 신발이 있더라구요
음... 의미심장하네
키크는 의미면 좋갰는데
등산화를 신고 돌아다녔는데
꿈에서서 이 신발을 내천에 버리는 겁니다
그리고 다시 주으러 갔는데 이 신발이 아니라 다른 신발이 있더라구요
음... 의미심장하네
키크는 의미면 좋갰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태몽이네요
0
0
끔찍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발은 의미가 많아야 대게 직업 재산 연인이나 배우자 등등 이구요 음.. 꿈에서 자기 의지로 바꿧으니 저들중에 뭔갈ㄹ 바꾸거나 그렇게 해야하겠네요
이상 꿈 해몽 전문인이엇습니다^^
이상 꿈 해몽 전문인이엇습니다^^
0
0
초라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글라디올러스
아 또한 궂은 날씨는 않좋은상황이니 그런 상황에서 바꾼다는 의미가 되겟네요
0
0
초라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가 신발사줄려나
0
0
답답한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감자
이런 신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