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이라 집에왔더니 돈때문에
글쓴이
- 2013.04.07. 18:09
- 1447
시끌시끌
아ㅏㅏㅏㅏㅏㅏ
집에안올래!!!
돈 많이는없어도좀 ... 조금만 있었으면 좋겠다
아 삼십분뒤면 일하러가야하네 아이좋아
아ㅏㅏㅏㅏㅏㅏ
집에안올래!!!
돈 많이는없어도좀 ... 조금만 있었으면 좋겠다
아 삼십분뒤면 일하러가야하네 아이좋아
권한이 없습니다.
흠...저도 그런거땜에 집가기꺼려져요...ㅜㅜ
0
0
끌려다니는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ㅠㅠ 동병상련이네요 힘냅시더 우리!!
0
0
잉여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이문제네
0
0
잘생긴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