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시험은 어떻게 쳐요?
글쓴이
- 2013.04.07. 21:42
- 1607
일학년이라 몰라서
궁금해요.
궁금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손으로 쳐요
0
0
세련된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마다 다르지만 대개 서술형이에요
0
0
힘쎈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각 과목별로 예시문제 같은 거 있으면 좋겠는데 ㅋㅋㅋ
0
0
허약한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0
0
방구쟁이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책에있는 연습문제유형처럼 나온다고보면되염. 거기에 풀이 다 적고 공대는그럼
0
0
처절한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딘데요.
공대는 연습문제 열심히 푸세요.
공대는 연습문제 열심히 푸세요.
0
0
눈부신 파피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의경우 회계는문제풀이 경영과목은 서술형 or 문제풀이(계산)
0
0
점잖은 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바케
0
1
부자 복숭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기시험에 객관식 문제는 거의 없름
0
0
육중한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