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식사로 뭐 드시나요?
글쓴이
- 2013.04.07. 22:11
- 1475
학식이나 북문근처 음식점들 자주 가니까 닭고기랑 돼지고기를 거의 매일 섭취하네요.
자취하는데 원룸 냉장고에 소고기도 좀 있어서 아침에 소고기 해먹으면
고기가 없는 식단은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이쯤되니까 고기가 질려 갑니다.
그렇다고 해서 양고기 같은 이색적인 걸 찾는 건 아니지만.
님들은 뭐 드시고 사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발랄한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족두리풀
개그인건 아는데, 랍스터나 구울 수 있는 생선 킴스클럽말고 학교 가까이에 있을까요? 상대 개구멍 근처 사는데, 킴스클럽까지 다녀올려면 힘들어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식
0
0
허약한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욕 한바가지
0
0
나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용량 첵스를 사왔어요.
0
0
초연한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매화말발도리
파맛첵스
0
0
적절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깨라면 열라면 라면볶이 삼각김밥 학식
가난한 학생입니다.
가난한 학생입니다.
0
0
육중한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평범하게 학식으로...근데 학식이 싸고 맛이 괜찮고 무엇보다 정문까지 나갈 필요가 없어서...
0
0
상냥한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팸 굴소스 간장 마요네즈 계란 ~ 스팸마요
참치 ~ 참치마요
비엔나 ~ 비엔나마요
참치 ~ 참치마요
비엔나 ~ 비엔나마요
0
0
발랄한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달맞이꽃
왠지 느끼할거 같아요 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식이 무난하죠. 특히 금정 2층 질이 괜찮아요 ㅎㅎ
1
0
무례한 물아카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한 치킨마요흡입중
0
0
적절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심엔 고급 스테이크에 적포도주
저녁은 랍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