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에 라면국물을 버리는 미친 인류는 누구일까요.
글쓴이
- 2013.04.07. 22:14
- 1790
진리관 가동 정수기에 라면국물 버린 학우님
지금 정수기 청소좀 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불쌍한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가주 기초적인 예의도 없는것들
0
0
해박한 갈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거보면 진짜 부산대 수준 떨어짐
0
0
잉여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이없는사람인듯
0
0
눈부신 산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버릴려면 화장실 변기에 버린 후 휴지로 주변 닦고 물을 내려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