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로문제입니다 도와주십쇼 ....ㅠㅠ
글쓴이
- 2013.04.07. 23:26
- 1792

모르겠는것이.. 대충 다알겠는데
RTH= v1/1= -1.3636k옴 됬는데 왜 -가 된거죠?
+질문할것: 테브닌저항이 음의 값이 나오면 최대전력 구하기 위해
RL=-RTH 로 RL을 정해서 0으로맞춰서 최대전력이 무한대 나오게 하는건가요?
문제.png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계산하면 마이너스 나와요.
추가질문: yes.(maybe?;;)
테브닌 저항이 마이너스인 경우 개념적인 설명은 원서 144p 중간 쯔음에 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