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외과 로버트 켈리 교수님 과제 ㅜㅜ
글쓴이
- 2013.04.07. 23:32
- 3470
혹시 정치학영어연습이랑 수업 로버트 켈리 교수님 과제 어떻게해야하는지 아시는 분 있나요? ㅜㅜ
책 요약하라는데 시작을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며칠째 시작을 못하겠네요 ㅜㅜ
이 수업 듣고계시거나 들으셨던 분 중에서 과제 하신 분 좀 도와주세요 ㅜㅜ
책 요약하라는데 시작을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며칠째 시작을 못하겠네요 ㅜㅜ
이 수업 듣고계시거나 들으셨던 분 중에서 과제 하신 분 좀 도와주세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양식은 자유로 하시구요. 예쁘게 하든 멀하든...상관없습니다. 저도 그렇게 했구요. 그면 바로 즉석해서 점수 매기시구 알려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