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남자가 되고싶어요
- 2013.04.07. 23:41
- 1646
처음본 사람에게 위압감을 준다고할까요?
그리고 성격도 차분하고 진지한편이라서
뭔가 재밌는 얘기를해도 분위기가 다운되고ㅠ
또 목소리가 저음이니 조금이라도 시끄러운
곳에서는 상대방이 말을 잘 못알아듣더라구요ㅠ
사람들도 어느정도까진 가까워지다가도
어느 선부터는 부담스러워해요ㅠ
부드러운 인상을 만드려고 외적으로
변화를 줘도 특별히 달라지는건 없었구요ㅠ
사람들에게 귀여움도 받고싶고
재밌는사람으로 기억되고싶은데 어렵네요
장점이 있긴하지막 그래도 전 애교도 떨고
분위기를 환기시키는 그런 가벼운사람이고싶네요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뭔가 보이지 않는 벽이랄까요?
특히 후배랑 동생들이 어려워하더라구요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근데 사람이 쉽게 안바뀌더라구요ㅠ 억지로 그렇게 바뀌려고 하면 본인이 힘들구 스트레스 받으실것 같은데... 가벼워지려고 생각하지말고 지금 가진 장점을 충분히 활용해서 잘 웃고 먼저 말걸고 챙겨주는 역할을 하셔도 다들 엄청 좋게 생각할것 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웃어주고 화도 안내고 장난도항다 받아주고
거기다 항상 챙겨주는 역할만 하다보니ㅠ
물론 좋게 생각할지는 몰겠지만요
저는 좀더 발전된 관계를 원하기 때문에
쉽지 않네요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헝헝ㅠㅠ 그런부분에 있어서 이미 스트레스를 받고 계셨군요.. 근데 왜 재밌고 가벼운 캐릭터로 바뀌시길 원하는지...? 묵묵히 챙겨주고 다 받아주고 하는데에 지쳐서 오히려 위악적인 캐릭터(예를들어 신동엽?)를 하는 편이 다른사람들이 편하게 다가오고 지금 받는 스트레스(챙겨주고 받아줘야되는것에 대한 부담..)를 해소하는데 도움이 될것같아서 그런건가요? 인간관계나 심리쪽에 통찰력좋은 사람이랑 얘기했었는데 오히려 그렇게되는게 더 어렵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쩝..도움이 안되는 리플이었습니다. 근데 또 친한친구들하곤 잘지내시면 크게 문제될것도 없어보여요. 가볍고 명랑하고 재미난 사람 사실 몇없어요. 튀니까 기억이 잘될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로 편한사이
그렇게 특별한건 바라지 않아요
단지 좀 어려워하는것 같아서요
친한사람들과는 문제가 없지만
다 친한사람으로 만들고싶은건
욕심이려나요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무서워 보인다고 처음보는 사람들이 되게 어려워함..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고보면 정말 쉽고
무서운 그런사람 아닌데 말이죠
특히 면접이나 첫대면에서
마이너스요소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뭔가 부담스럽지 않는가요?
예를 들면 전 오빠라는 소리가 좋은데
선배나 햄 등 거리감있게 부르니깐
뭔가 후배들도 편하게 대하는거에 대해
부담스러워하는것 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딱 오빠라 불러라!!!
그리고 글에 쓴것 말고도 마이너스
요인이 있기는하지만 극복해보려구요
암튼 댓글 감사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 친구들도 약간 어려운 오빠들이 친해지면서 사람이 좀 착한걸 느끼면 그게 되려 '사람 괜찮다'라는 말을 듣게 해주는 것같아요 ㅎ
너무 말이없고 과묵하다면 조금 문제일수도 있지만, 구지 바꿀필요도 없을듯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배라는 떨어지지 않는 수식어...ㅠ
노력해야겠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