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트하고나면 왤케 피곤?
글쓴이
- 2013.04.07. 23:56
- 2079
헬스장 다니고 있는데 웨이트 해서 그런지 겁나 어깨 근육 뭉치고 피곤하네요 피곤해서 그런지 눕고싶고 다른닉할 의욕이 안생겨요. 웨이트하시는 다른 분들도 그런가요? 근력운동하고나면 팔저리고 졸립지않나요? 업친데 덥친격으로 섹*하다가 너무 열심히했는지 허리까지 다쳤네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당연히 피곤하죠. 저같으면 웨이트는 밤늦게 합니다. 웨이트하고 나서 바로 잘라고.
0
0
어두운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기에는 그렇죠. 오래하다보면 그렇게 피곤하진않아요
0
0
한가한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히 반년만넘어가도 힘들게해도 그냥 땀만 많이날뿐 운동안하면 오히려 찝찝하고 피곤할껄요
0
0
진실한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럽노
0
0
정중한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동하거나면 피곤하죠 당연한 겁니다 에너지를 그만큼 소모했으니까요. 그리고 근육은 쉬는 동안 자는 동안 회복하죠. 근육통이 왔다고 하셨는데 아직 운동을 시작한지 얼마안되신거같네요. 휴식은 중요합니다. 그리고 영양또한요 잘먹고 잘쉬어야 근육이 빨리 성장합니다.
0
0
행복한 백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준비운동 마무리운동 잘하세요.
0
0
흐뭇한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