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 관련 질문입니다
글쓴이
- 2013.04.08. 02:21
- 982
2학기 복학인데 동원훈력 빠지고 학생 예비군으로 갈수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동원 안가고 2학기 복학하자마자 학생예비군 등록하시면 됩니다
0
0
적나라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자주쓴풀
동원 나왔는데 걍 안가면 바로 벌금폭탄 맞습니다
동원이 복학전에 나오면 연기신청하고 안가야되요...
동원이 복학전에 나오면 연기신청하고 안가야되요...
0
0
진실한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자주쓴풀
연기안하고 그냥안가면 벌금 한 200나올껄요..
0
0
외로운 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자주쓴풀
동원훈련안가면 바로 고발입니다. ㅋㅋ
시험같은걸로 연기하시는 방법밖엔 없어요.
시험같은걸로 연기하시는 방법밖엔 없어요.
0
0
귀여운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능합니다
0
0
예쁜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