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쓰레기 분리수거쫌 잘해용...ㅠ
글쓴이
- 2013.04.08. 04:18
- 1428
문득 봤는데 아저씨 엄청 힘들게 일하시던뎅
분리 너무 안되있으니까 일일이 다 꺼내서 다시 분리하시던데
시간도 엄청 오래 걸리고..
종이팩이나 박스같은것도 부피줄여서 접어서 버리면 좋겠어요!
하나하나 다 접어서 다시 버리시거든요ㅠㅠㅠ
라면도 싹 비우고 버리세용
분리 너무 안되있으니까 일일이 다 꺼내서 다시 분리하시던데
시간도 엄청 오래 걸리고..
종이팩이나 박스같은것도 부피줄여서 접어서 버리면 좋겠어요!
하나하나 다 접어서 다시 버리시거든요ㅠㅠㅠ
라면도 싹 비우고 버리세용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민망한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본을 지키자
0
0
질긴 조록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저씨 혼자서 한 동 전체 분리수거하고 화장실청소하고 다 하시던데 안쓰럽더라구요.
도와드리는거까지 안바라니까 더럽게 쓰지좀 맙시다.
도와드리는거까지 안바라니까 더럽게 쓰지좀 맙시다.
1
0
해박한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효원재는 분리수거통이 없음;
종이 아니면 일반 쓰레기..
종이 아니면 일반 쓰레기..
0
0
친근한 등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