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치기 한거 아니에요 ㅠㅠ
글쓴이
- 2013.04.08. 10:38
- 2872
아까 순버 타려고 서 있는데 전 좀 늦게 올라가도 되서 다음 차 타는 줄에 서 있었는데 쟈철이 둘다 왔는지 줄이 계속 길어서 꽉 찬 버스가 가고 다음 버스 올때 다음 차 타려고 서있던 줄분들이랑 같이 앞쪽으로 갔더니 나중에 뒤쪽에 타신 어떤분들이 새치기 어쩌규 하시더라구요 ㅜㅜ 새치기 한거 아니에요.... 억울하기도하고 아셨으면 하는 맘에 적어봅니다 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새치기 맞네.. 다음차 기다리는것도 줄서는 순서대로 입니다
0
0
세련된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비비추
아니 ;; 맨 앞에 있을때 나왔는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그러면 새치기 아녜요ㅋ 거참 나쁜 사람들이네
0
0
세련된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장 참 긴듯요... 마치 순뻐 줄만큼
0
0
세련된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협죽도
폰으로 쓴거라 ㅜㅜ 양해 부탁드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좀 헷갈리네요 ㅋ 원래 그 사람들보다 앞에 서있었으면 새치기라 할 수는 없죠
0
0
억울한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할미꽃
맨 앞에 있을때 나온거에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치기아니지않나?걍 앉아가려고 그런거잖아요ㅋㅋ
0
0
침울한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용담
네 평소보다 일찍 도착해서 좀 늦게 올라가도 되서... 앉으려고 빠져 있었던건데 줄 옆쪽에 있다가 앞쪽으로 나가니까 오해하신거같드라구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ㅋㅋㅋㅋ해명까지 하시고 착하시네옄ㅋㅋㅋ
0
0
침울한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용담
흐엉 째려보시던게 맘에 걸려서...... ㅠㅠ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뒤에있던 분이 순버를 오늘 처음 타보신듯 ㅎ
0
0
깨끗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떡해 마음진짜여리시다ㅋㅋㅋ귀여워용
0
0
끌려다니는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욤귀욤해
0
0
친근한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