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근처에 여의사 내과있나요??
글쓴이
- 2013.04.08. 15:49
- 3414
혹시 부산대 근처에 여의사가 계시는 내과 병원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혹시 엔씨위에있는 병원??가보신분 있으시면 거기 어떤가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성차별적이네요. 남자의사는 안된다는거잉?
0
3
살벌한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리아트리스
잉? 여성관련 문제때문에 그런걸수도?
0
0
잉여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의사분 찾으시는데
글쓴 사람이 여자분이라면 이해 하겠네요
여자의사가 더 편할수도 있으니까
근데 그게 아니라면;;;
내과 검색해서 원장 이름 보고 여자이름 같은데 있는지 한번 보세요
글쓴 사람이 여자분이라면 이해 하겠네요
여자의사가 더 편할수도 있으니까
근데 그게 아니라면;;;
내과 검색해서 원장 이름 보고 여자이름 같은데 있는지 한번 보세요
0
0
슬픈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