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사이비 집단 '신천지' 조심하세요
글쓴이
- 2013.04.08. 16:09
- 7693
자기들이 전도사라고 검은 정장입고 돌아다니며 성경공부하자는 미친놈들 있습니다...; 장소는 범일동 소망빌딩 6층입니다
조심하세요 거기 한번 빠지면 나오기도 힘듭니다
스토커까지 붙여서 학교 도서관까지 찾아오더군요
암튼 이단들이 판치는 세상에 기독교도 제대로 알고 믿어야 됨
권한이 없습니다.
대순진리교인가? 그거전파하러다니는사람도있었어요부대안에서...두시간동안헛소리듣고왔어요
0
0
끔찍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대안에 돌아다님~??
0
0
특별한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진달래
두꺼비 같이 생긴 새끼랑 졸라 착하게 생긴새끼 있습니다ㅋㅋㅋㅋ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조심해야겠네요,
0
0
특별한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왜그렇게사는거임??ㅡㅡㅉㅉ
0
0
깨끗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진달래
여러번 봤어요
0
0
무좀걸린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앞에자취생이많아서 그러는지 몰라도 부산대가 그런단체의 표적이되고있는듯 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신천지, 대순진리교 사람들 등등이 학교안에서 쉽게 볼 수 있더라고요, 조심하세요 학우여러분들
0
0
조용한 졸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졸참나무
정말 공감합니다. 저도 작년에 학교 안에서 대순진리교 사람 만났었어요...-_- 다들 조심하시길!!!
0
0
태연한 감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장 사범대에대 그런 여자있습니다 사범대에 어떤 한여자요
전체는 절다 아님!
전체는 절다 아님!
0
0
해맑은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천지 CCF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어요 조심하세요
0
0
우수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밋겠다 한번찔러봐야징
0
0
느린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종교의자유가 남용되네
0
0
무좀걸린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학년 때는 이런놈들 일주일에 두세번씩 꼭 만났는데 군대갔다오고나서는 함도 못봤네요 어리버리한 일학년들을 집중공략하나봐요
0
0
천재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신천지 진짜 신물 납니다ㅠ 조심하세요ㅠㅠ
0
0
야릇한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