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탐..
글쓴이
- 2013.04.08. 18:35
- 1262
원래 식탐이 별로 없었거든요.
근데 남동생이 둘인데, 걔네가 나보다 더 잘먹는건 이해하는데
이새X들이 항상 뭘 나눠먹을때 3: 3: 1 이정도로 나눠도
제 1까지 다 뺏아처먹고
바빠서 집에와서 하루에 딱 한끼먹으려고 챙겨둔거까지
(샌드위치나 김밥같은거)
다처먹고 없으니까 미춰버릴꺼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젠 먹을꺼도 막 제방에 숨기게 되구요
숨겨놨는데 엄마가 다시 식탁위에 나둬서 (엄마 왜그래...)
저새X들이 다먹고 없으면 진짜 분노가 가라앉지않아요..ㅠㅠㅠ
엄마아빠가 중재는 커녕 또 동생들 편만 너무 드니까
먹는걸로 치졸해지는것 같아요ㅠㅠ 아니 이미 치졸해짐..
저도 정말 먹는걸로 이러기싫은데... 이미 내속의 분노는 깨어남..
오늘도 배가고푸네염..ㅠㅠ 자동 간헐적단식 시켜주네요.. ㅈㄴ고마워.동생들아.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깊은 빡침이 느껴지네요 힘내요~
0
0
날씬한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졸하긴요~ !!!전 식탐이 아주 어마어마한 사람(누가 좀 뺏어먹어야할판 ㅠ)으로서 같이 분노가 느껴지는데요! 부양가족 상태에서 어머님이 그러시면 ㅜ 불편하더라도 그때그때 사서 먹는 방법밖에 없을 것같아요 편의점vip가 되어가는거죠....
0
0
아픈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애기일엽초
ㅜㅜ 진심으로 먹는거 땜에 집을 나가살아야겠다고 느낄정ㄷ로 스트레스받아요ㅠㅠ..제방에 곳간을 하나 만들라구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먹는게 전쟁임
0
0
태연한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깽깽이풀
ㅋㅋㅋㅋㅋㅋㅋ헝헝 네...먹는걸로 가족이랑 의 상하네옼ㅋㅋㅋ동생보면 죽여버리고싶음ㅡ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생분들이 철이 없는것 같습니다;; 아직 동생분들이 어린거라면 넓은 아량으로 글쓴분이 이해하시는수밖에.....그런데 만약 동생이 13살이상인데 그러는거면............쥐어박으세요!! 질풍노도의 시기에는 매가 약입니다 ^_^
0
0
근육질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쪽동백나무
ㅋㅋㅋㅋㅋㅋ고딩인데요 진짜 아빠가 너무오냐오냐해줘서 아빠랑 대판싸우고 아...이게 뭐하는짓인가 회의감까지.ㅜㅜ 우리집이 답이읎네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고등학생인 남동생을 쥐어박을수도 없는 노릇이고.........개념이 박힌 동생이라면 분위기잡고 진지하게 말해보세요. 그래도 안통하면............훗날 자신의 치기어린 어린시절의 부끄러운 행동에 엄청 미안해하겠지요^_^
0
0
근육질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