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멘토링 장안쪽해보신분!!
글쓴이
- 2013.04.08. 18:44
- 1541
ㅜㅜ제가기장멘토링에서 장안초등학교가 됫는데
다음지도를봐도 대중교통으론 나오지도 않고 차타도40분이네요
장안중,초등학교 해보시거나 하고계신분들
실제로부산대에서 가실때어떠셧는지 , 힘들진않은셧는지 듣고싶네요ㅠㅠ
다음지도를봐도 대중교통으론 나오지도 않고 차타도40분이네요
장안중,초등학교 해보시거나 하고계신분들
실제로부산대에서 가실때어떠셧는지 , 힘들진않은셧는지 듣고싶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못생긴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매화나무
학교앞에서 183타고 기장에서 9번으로 갈아타셔도 되요
0
0
못생긴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매화나무
감사합니다..벌써아찔하네요..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기장사는 사람인데요..본인이 선택하셨나요? 화이팅입니더ㅠㅠ 장안은 기장사람도 잘 안가는 곳인데......
0
0
참혹한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숙은노루오줌
그럴리가요..남은거죠뭐..제가선택햇을리가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고가는게 일이겠네요
0
0
질긴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008번 55분 정도 걸리고 내려서 다르버스타고 5-10분 정도 걸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