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신으시는 분들 도와주세요!
글쓴이
- 2013.04.08. 20:54
- 3356
제가 첨으로 워커힐을 사려고하는데 어떡해야할지 모르겟어서요....
워커힐이라서 더 고민이에여... 발에 딱 맞게 사는게 좋을까요? 아님 넉넉한게 나을까요?
워커힐이라서 더 고민이에여... 발에 딱 맞게 사는게 좋을까요? 아님 넉넉한게 나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워커힐이면 좀 넉넉해도 나쁘진 않을 거 같아요. 양말신고 신을 일도 있고, 겨울에는 수면양말 신는 경우도 있으니까요ㅋㅋㅋ
0
0
못생긴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워커힐은 발볼이랑 앞코 부분이 조금 널널한걸 사시는게 좋아요 너무 딱맞으면 나중에 발가락 앞부분이랑 새끼발가락이 좀 아플수있어요ㅎㅎ 그리고 굽이 얇은것보단 굵은게 훨씬 편해요
0
0
푸짐한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