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3 대전행 ktx 동반석 같이가실분?
글쓴이
- 2013.04.08. 23:05
- 1459
구포역에서 출발하구요
오전 6시22분 열차입니당~
동반석같이가실분 구해욤
오전 6시22분 열차입니당~
동반석같이가실분 구해욤
권한이 없습니다.
혹시 대우건설 인적성 치러 가시나요?
0
0
정중한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물억새
네 맞습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치러 가야되는데...ㅠㅠ
0
0
정중한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동반석이 있나요???
0
0
뚱뚱한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뚱딴지
네 동반석으로 싸게갈수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올해 초에 없어지지 않았나요
0
0
뚱뚱한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뚱딴지
언제 없어진다했었나요?? 아직까진 있던뎅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http://www.korail.com/2007/adv/adv02000/w_adv02400.jsp
동반석할일
옶습니다.
개인연락처도 없도... 익명에...
죄송하지만 글이 좀 의심스럽네요
동반석할일
옶습니다.
개인연락처도 없도... 익명에...
죄송하지만 글이 좀 의심스럽네요
0
0
뚱뚱한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뚱딴지
저기요 동반석이 가족석승차권으로 바꼈거든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기분 나쁘게 해드렸다면 죄송하지만
할인율과 제도 자체가 엄연히 바뀐 거라서요
시험 잘 보시길 바랍니다
할인율과 제도 자체가 엄연히 바뀐 거라서요
시험 잘 보시길 바랍니다
0
0
뚱뚱한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뚱딴지
그리고 수요가있으면 자게에 다시 올려서 쪽지받을생각입니다. 안하실거면 딴지 걸지마세요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동반석이 없군요 ㄷㄷㄷ
0
0
정중한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반석 이름이 가족석으로 바뀌고 가족愛카드 발급 받아야 한달전에 예약되고 카드 없으면 2일 전 부터 예약 되요
0
0
친숙한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