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랑 관계문제 으어어어어어
- 2013.04.08. 23:45
- 9545
으아아아아아아아앜ㅋㅋ 어쩌죠? 어떡게하나요?
이십대 중반인데 아직 경험이없어요...
지금 여자친구 사귄지 300일 다되어가는데 여자친구는 혼전순결을 지향한다고 하네요
어제 저는....태어나서 처음으로 하루에 2번의 몽정을 했어요
저는 여자친구랑 관계를 가지고 싶은데
어떡하죠?
젠장!!!!!!!!!!!!!!!!!!!!!!!!
그래요. 혼전순결 지켜줘서 결혼했다고 칩시다. 근데 결혼해서 관계가졌는데 아프다고 자기는 관계가지기 싫다고 하면
저는 어떡게 해야하죠?(여자친구가 호불호가 강하고 자기주장이 강함. 싫으면 짜증엄청냄)
그럼 퇴폐업소라도 가서 풀어야하나요? 난 어쩌라고 젠장 난 이대로 썩기 싫다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글만 보고 별로 안좋아 하는 갑다 이러는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각보다 혼전순결 지향하는사람 많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관계는 연인끼리 서로 사랑해서 하는거지 강요해서 하는건 아니죠. 연인 둘다 원할때 하는거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분만 원하는게 아니라 여자분이 안 원하잖아요
한쪽입장만 생각하면 안되죠
300일 참은게 여자입장에서 고마워해야할 일만은 아닌것 같은데요. 성에대한 생각이며 여자에대한 배려이며 상당히 부족해 보이시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전순결 지향하는 여자들은 강요하지 않아요
다만 같이 지켜주길 바라는거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래가고 싶은 사람일수록 더 늦추려는 경향도 있음.
실제로 관계를 맺고 나서부터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 남자의 관심이 시무룩 해질것 같다고 느끼는 사람도 있기 때문에.
대화해보세요 . 하고 싶다고 . 어둠의 업소를 가신다고 해결되지는 않으실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놓고 말해서 지금 여친분이랑 결혼까지 생각하시나보네요.... 여자들도 하기전엔 관계에 대한 두려움과 호기심이 혼재해있다가 진짜 사랑하는 사람하고 하고나면 나이들수록 성욕이 남자를 앞지른다능......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전순결도 가치있는 신념이라고 생각하는데... 수위설정이 애매하긴한것같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전순결을 주장하다가 깨는 예를 몇벙 봐왔는데
그 중 하나로
25살때까지 남자 3명을 사귀고 (2년1년1년)사귄 여자가 있었는데
어떤남자랑 알게되고 처음 만난날 밤새 술먹으면서 얘기하고 술먹더니 몇일 안되서 사귀고 그뒤 한달도 안되서 파워붕가
그리고 여자는 결혼할 생각을 함
여기서 중요한건 여자가 남자에게 느끼는 매력과 섹스어필 그리고 남자의 리드라고 생각합니다
무슨 일이든 절대는 없습니다
파워붕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음란물 집중단속기간인데
혼자 해결하기도 힘들지 말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걸로 협박해보고 안되면 헤어지는개 순리. 한쪽은 하고싶은데 다른쪽이 계속 반대하면 싸움이 있을수밖에 ㄷㄷㄷ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