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밤 되십시오!!!
- 2013.04.09. 00:37
- 3030
혼전순결에 대해 쓸게 있는데 마침 혼전순결에 대해 상담하는 글이 올라와서 적극적인 토론을 유도하고자 이리저리 자극적으로 글을 써봤습니다.
밋밋하게 하면 사람들이 댓글을 안달아줘서;;;(ㅠㅠ)
양해해주셨으면 하고요. 제가 작성했던 글은 제 생각과 많이 다르네요.
대충 느끼셨겠지만 거의 장난 삼아 쓴거 같다는 느낌이셨을거에요;;;
토론 과정에서 많은 사람들의 생각을 알 수 있었고, 아직까지 한국사회에 혼전순결이 의미를 갖는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의외로 보수적인 사람들이 훨씬 많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요.
그리고 몇몇 분이 단 댓글들은 정말 대단한 필력이십니다.
의미있는 하루였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밤 되시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식욕이 당연히 더 중요하고 비교거리가 안된다고 말씀하시면서 왜 본문엔 식욕과 성욕을 같은 욕구선상에 놓으세요?
식욕은 사람의 3대욕구고 성욕은 3대욕구에 들지도 못하는데?
글쓴분이 말씀하신 방식으로 비교해드릴까요?
300일 굶으면 그동안 식욕이 쌓이고쌓이겠죠 없어지지않고
300일동안 관계안한다고 내내 성욕 갖고 사나요? 300일동안 고스란히 누적되나요?
글쓴분이 말씀하신대로 아예 비교거리가 안되는데 왜 비교하세요?
좋아하니까 더 닿고싶고 관계하고 싶은 원글쓴분의 마음은 이해가는데
지금 글쓴분이 쓰신건 참 말이 안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남자만 성욕 강한가요? 여자와 남자가 비슷하다는 혹은 여자가 더 높다는 연구결과도 있어요. 여자는 사회적인 통념상 그게 이해되지않기때문에 드러내지않을뿐이죠.
혼전순결을 위해 참아달라는게 폭력이라면 여자들은 그보다 더한 폭력을 사회로부터 몇천년간 받아온거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밖에서 풀고오는게 도덕적으로 문제가 안된다는 논리도 문제거니와 그 결론이 나오기까지 전혀 설득력이없네요.
둘의 가치관 차이이며 맞지않으면 논의끝에 헤어지든가 해야한다는 말에는 동의하지만요.
또 혼전순결 여자를 위해 배려하는게 고문하는거라면
혼전순결인데 남자를 위해 관계를 갖는것도 고문이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전순결 하겠다는 사람은 그런거 이해해주는 사람 만나면 되는거고 싫은 사람은 아닌 사람 만나면 되는거지 니가 잘못햇네 이상하네 할일은 아님. 가치관이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등학교때 성교육 안받고 중고등학교 가정시간에 그냥 푹 주무신듯 ㅋㅋㅋㅋㅋ 윤리관이 아주 그냥 재밌으시네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좀 오래되긴 햇지만 님을 위해 찾아줌
http://blog.naver.com/asj4321/40057761731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가 여자의 욕구를 채워주지 못해서 밖에 다른 남자와 사귀지 않고 클럽가서 원나잇을 햇다. 이게 정상인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말사랑하면 참고 기다릴 수 있다고 했어요. 여자친구가 안하겠다고 하니 다른데 가서 풀고온다고요?
ㅋㅋㅋㅋㅋ나참... 그래 헤어지면되죠, 다른데가서 푼다는게뭔짘ㅋㅋㅋㅋ...........
그리고 여기 고민상담이니까 방탈하지마시라 쓴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도적분란까지는 아니겠지만 이런 글 별로에요
아님 동물원에 옮기시던가
아무리 생각해도 평균의 남자한테 여자친구가 관계를 안가지려한다고
다른데서 풀고오는게 맞다고 하는건 상식에 어긋나네요.
정말 그게 맞다면 , 글쓴이 여동생한테도, 엄마한테도 그렇게 설명할 수 있나요?
이런글로 혼란만드지마시길바랍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결혼 하구 나서도 부부사이 소원해지면 남자는 밖에서 풀고 오는 건 어쩔 수 없다구 생각하시는 건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성관계 거부가 이혼 사유도 되는 만큼 큰 문제로 인식되는데 모두가 남자 욕만하는것도 좀 그런듯
내 일 아니라고 가볍게 말 던지자면 여자분이 마음이 바뀌지 않는이상 깨지게 될 것 같은 느낌임
막말해서 죄송
닉네임 같은 말을 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