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가 너무 커요
- 2013.04.09. 17:19
- 7028
20 중반의 남자 입니다.
코가 너무 큽니다. 콧대도 높은데 코가 길고 또한 콧볼도 커요 다행이 눈도 좀 크고 쌍꺼풀도 있지만
그게 중요한게 아니지 코가 너무 큽니다. 눈이 안좋아 안경을 끼면 마치 안경에 코달린 장난감 같아요.
코가 너무커서 맹 바보 같아 보이는것 같은?
이런 남자 어떤가요. 눈썹도 너무 진하고, 수염도 많은 편이네요
이야기가 산으로 가버린듯... ㅎ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들게 되면 한동안 코에 검은 실밥 달고 다녀야 하기에
방학때 하시길 추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콧볼보다 코끝이 몽뚱한게 크리티컬.. 이런소리 들어봤어요. 개코....원숭이...... 오죽하면...허허허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사진 투척하면 글쓴이가 바라는 객관적 평가가 나올듯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