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달려고 했는데 모르고 신고눌렀네요...
글쓴이
- 2013.04.10. 02:46
- 1037
댓글에 댓글 달려고 했다가 모르고 신고 눌러서 멘붕중...
이거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거 어떻게 해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ㅡㅡ신고사유 적으라고 뜰텐에요? 바보죠
0
0
과감한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피나물
그냥 바로 신고접수 되었습니다. 창뜨던데요?? ㅡㅡ 님이 바본듯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런적있는데 크게 문제는 없는거같더라구요? 알아서 걸러주시는건가
0
0
멋진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금식나무
오 그랬으면 좋겠어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고사유보고 별 이상없으면 신고취소해드려요ㅎㅎ
0
0
정겨운 가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