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할때 음식물쓰레기ㅜㅜ
글쓴이
- 2013.04.10. 08:09
- 2233
음식물쓰레기 버릴려고 통도 사고 스티커도 사서 일요일에 내 놓았는데 수요일아침까지 비워주지않고 계속 그대로 내요ㅜㅜ
뭘 잘못했길래 안비워주시는 걸까요ㅜㅜ
뭘 잘못했길래 안비워주시는 걸까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수거하는 날이 있죠.
0
0
까다로운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호랑버들
일요일 화요일 목요일밤에 배출하면 된다고 하던데 일요일에도 화요일에도 수거해가지 않으셨더라구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스티커 안붙이신거 아니에요? 제가 자취하는 곳은 공용 음식물쓰레기통이있어서 거기 버리기만하면 정리해주시는분이 알아서 스티커 사서 처리해주셨는데.. 개별적으로 버리는거라면 슈퍼에 파는 음식물쓰레기스티커 사서 붙이셔야해요
0
0
불쌍한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거하는 날은 목요일이랑 일요일 저녁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하고...
수거 스티커 붙이셔야하고, 이왕이면 당일 저녁 8시 이전에 밖에 내어놓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잘 보이는 곳에 놔두세요 ^_^
수거 스티커 붙이셔야하고, 이왕이면 당일 저녁 8시 이전에 밖에 내어놓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잘 보이는 곳에 놔두세요 ^_^
0
0
개구쟁이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룸에 수거통하나 있지않음?우리원룸은 주인이 3개 사놨는데
0
0
청아한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킨데로만 하면 가져갈텐데?
0
0
느린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