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자리
글쓴이
- 2013.04.10. 12:10
- 1639
자리잡고나서..계속앉아있으면되나요?
뭐 몇시간마다 다시 배정받아야되요?
뭐 몇시간마다 다시 배정받아야되요?
권한이 없습니다.
4시간마다 배정받아야 되고 3시간지났을떄 부터 시간연장 가능해요
0
0
우아한 단풍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단풍취
밤까지계속그래야돼요?
0
0
즐거운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학년인가보다 ㅋㅋ질문귀얍당ㅋ
0
0
점잖은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녁6시부턴가? 그이후로는 연장따로 안해도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0
0
침착한 명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