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부른 소리인지 모르겠는데요..
글쓴이
- 2013.04.10. 20:58
- 2155
삼성 신입(후자) -> 7급 공무원...
미친짓일까요?
미친짓일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삼성다니다 짤리면 7급공부하센 좋네
0
0
더러운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사와 안 맞으면 그렇게 하면 되죠. 제 친구도 삼성 있는데 차라리 공무원 가겠다고 울상...
0
0
참혹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는데로 일하는거죠
0
0
불쌍한 노랑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고싶은거하고 사는거죠뭐..
0
0
서운한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급이면 크게 딸리진 않아보이네요
0
0
황송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안맞으면 가야죠.
너무심한거아니면,
그냥 몇년 있으면서 돈벌고 나와서
그돈으로 자금대면서 하면 좋을거같아요
0
0
부자 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