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국장1유형 들어왔네요.
글쓴이
- 2013.04.10. 22:37
- 1788
지급결정 나신 분들은 계좌한번 확인해 보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2차신청이에요?
0
0
살벌한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병아리난초
1차 신청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싸라비야 콜롬비야
0
0
적나라한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등록금낼때 깎여서 고지서에 나오는거 아니예요????? 나도 계좌로 오면 좋겠는데ㅜㅜ 그거 어떻게 하는거예요????
0
0
유능한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속털개밀
1차신청때 서류를 늦게 제출 하거나
등록금 납부한 뒤 2차신청 하면 계좌로 들어와요
등록금 납부한 뒤 2차신청 하면 계좌로 들어와요
0
0
흐뭇한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들메나무
감사합니다~~!!
0
0
유능한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속털개밀
집안 사정이 너무 안좋으면 고지서에 바로 깎여서 나온다고 들었어요. 저는 1차신청기간에 아무 문제 없이 신청했는데 이제 겨우 나오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우리집 가난한거구나......돈 아껴써야겠어요^^;;;;ㅋㅋㅋㅋㅋ 답변감사합니다~~
0
0
유능한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차신청은 학생과 물어본 결과 다음주 중에 나온답니다. 다음주 끝날무렵.
0
0
흐뭇한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일차신청햇는데도 안둘어왔네요..ㅜㅜ
0
0
불쌍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